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트나이트 모바일! 국내에서 하는 방법

게임,IT컴퓨터

by 루프탑 2018. 3. 24. 12: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포트나이트가 모바일 버전을 출시 했습니다. 이미 pc에서는 성공을 한 게임이고, 모바일 시장에 뛰어든다면 큰 파장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거 예상했던 만큼 기대가 높았던 게임 입니다. 
Pc판은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장르 즉, 배틀로얄 장르를 무료로 개방하여 세계적으로 엄청난 흥행을 불러 일으키며 배틀그라운드를 뛰어넘을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소식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은 모바일 버전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는 점 입니다. 
이 말은 모바일로 플레이를 해도 PS4, Xbox One, 그리고 pc에서 까지 모두 한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는 말 입니다.

본격적으로 포트나이트를 모바일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포트나이트 모바일은 아이폰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위에 올라온 사진을 보시고 똑같은 앱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아마도 인기가 많기 때문에 인기순위에도 있을 것이고, 검색을 하셔도 바로 나오실 겁니다. 

하지만 앱을 다운로드 한다고 해서 모두가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즐기기 위해서는 코드가 필요합니다. 




바로 이런식의 링크로 된 것이 플레이를 위해 필요한 코드입니다. 이 링크를 들어가 로그인을 하시고, 코드를 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버튼 3번만 누르시면 되니 간단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니었습니다. 
코드를 얻기위해서는 트위터나 유튜브를 돌아다니시면 되는데요. 정말 힘든 선착순의 길을 걸으셔야 합니다.

트위터 검색 : You’re invited to join the Fortnite invite event on ios 
라고 검색을 하시면 



이렇게 많은 코드를 보시게 됩니다. 여기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코드 중 가장 최근에 올라온 코드를 누구보다 빠르게 가져가시면 됩니다. 

만약 늦으셨다면 




이런 화면을 보시고 다시 다른 코드를 찾으시면 됩니다.

너무 귀찮죠...

사실 이런 방법이 아닌 직접 에픽게임즈 사이트에 들어가 이메일로 직접 초대링크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시간에 여유가 있으시고 게임을 나중에 즐겨봐도 괜찮으신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이메일로 초대 링크 받는 법




이 링크로 들어가셔서 이메일 초대 신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아이폰 6s 이상 기종부터 포트나이트 모바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해서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몇판 플레이 해보니 어디서나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고 역시 모바일이라서 그런지 조작에 한계점이 있다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