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트나이트 모바일 초대코드 받는 법

게임,IT컴퓨터

by 루프탑 2018. 3. 30. 23: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포트나이트 모바일 관련 글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지난 번에 올린 포트나이트 관련 글이 여러분의 관심이 많은 것으로 보아 포트나이트 모바일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저도 실감이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하기 위해 필요한 초대코드를 가장 빨리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 알려드리는 모든 방법은 정확한 오피셜이 아니므로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필요한 준비물

  1. 아이폰 
  2. VPN    
 
오늘 해 볼 방법은 에픽게임즈 사이트에서 이메일로 초대코드를 신청했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작성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이 방법을 사용하신다면 아마도 대략 2~3일 안으로 코드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 하더군요.

 VPN을 사용하여 주소를 미국으로 변경하여 포트나이트 계정을 새로 만드시는 겁니다. 그리고 그 계정으로 다시 이메일로 초대코드를 신청하시는 겁니다. 

이 방법이 현재까진 가장 유명한 것 같습니다. 아시아 계정이 코드를 받기 어려운 이유가 아시아 서버가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라는 말이 있네요.
(추가로 아이폰 언어 설정을 영어로 바꿔주면 좋다는 말도 있습니다.)


추가...

구글 계정을 이용하여 가입할 때 영문계정 가입과 국적을 미국으로 바꿔주시고 포트나이트 사이트에 들아가 로그인을 하여 초대장을 접수하시면 1~3일 내로 메일이 도착한다고 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신다면 여러분들도 곧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