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 27일부터 3일간 무료 / 1주년 기념 이벤트

게임,IT컴퓨터

by 루프탑 2017. 5. 19. 02:27

본문

반응형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게임을 주로 플레이 하시면서 생활하고 계시나요? 저는 시간이 날때마다 오버워치를 하는 편입니다. 요즘 리그 오브 레전드 다음으로 아주 핫한 게임이죠.
오늘의 게임 소식은 바로 오버워치 입니다.

그런 오버워치가 벌써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주년을 기념해서 블리자드에서 공식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에는 오버워치의 시작부터 1년동안 진행했던 이벤트들이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영상의 거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오버워치 감사제라는 이름으로 영상 거의 마지막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것은 바로 1주년 이벤트의 예고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현재 글을 쓴 날짜 기준으로 아직 블리자드 측에서는 공식적으로 자세한 이벤트의 내용이나 보상 등을 확실하게 어피셜로 공개하지않은 시점이라 아직은 확인을 할 수 없거나 알 수 없는 정보들이 너무 많네요.

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우리 똑똑한 유저 분들이 알아낸 것들이 있습니다. 함께 보시죠.
다시 돌아온 그 이벤트 바로 또 한번의 기회가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오버워치를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시간이 돌아왔다는 것인데요.

이번 체험 이벤트의 날짜는 2017년 5월 27일부터 5월 29일까지 입니다.



하지만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는 기존의 이벤트와 조금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기존의 무료체험 이벤트는 보유하고있던 계정을 사용하여 게임에 접속을 한 후에 게임을 즐길 수 있었지만 이번 1주년 기념 체험 이벤트는 그렇지않습니다.

1주년 기념 무료체험 이벤트는 새로운 아이디 즉 신규계정 생성을 하신후 접속을 하셔서 진행하셔야합니다.
물론 신규계정으로 체험을 끝내신후에 오버워치를 구매하시면
계정의 모든 정보와 기록이 그대로 유지된다고 하니 너무 걱정은 안하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현재(2017년 5월 19일 금요일 기준) 유출된 정보는 시메트라의 전설스킨이 나온다는 소식과 GOTY(이하 고티)에디션이 유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GOTY(고티) 의 소식은 다른 글에서 더욱 자세히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이상 크루카 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