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전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들어간 사이트는 어디일까? Top25

게임,IT컴퓨터

by 루프탑 2023. 5. 27. 17:00

본문

반응형

여러분은 인터넷을 얼마나 사용하시나요? 인터넷은 현재 우리에게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가 이용하는 만큼 그 이용량도 정말 어마무시할 정도로 많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같은 목적으로 인터넷을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사람에 따라 각각 들어가는 사이트가 갈리게 되죠. 여러분들이 흔히 이용하시는 구글, 유튜브 등도 오늘 소개드릴 이 자료에 포함되어 있으니 함께 보시죠.

 

2023년 세계 상위 25개 웹사이트

 

인터넷 시장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지고 있으며, 그 안에서 수 많은 웹사이트가 함께 성장하였습니다. 매일 새로운 웹사이트가 생성되고 또 기존 웹사이트가 사라집니다. 어떤 웹사이트든 무조건적으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은 아니니깐요.

 

웹 분석 회사인 SimilarWeb의 데이터를 이용하여 조사한 결과를 VISUAL CAPITALIST에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익숙한 웹사이트들을 좀 찾으셨나요? 이 결과를 보고 놀라운 점을 한 가지 뽑자면 Google, YouTube, Instagram 그리고 WhatsAPP을 합치면 웹사이트 전체 트래픽의 75%를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추가로 제가 흥미롭게 본 웹사이트는 마지막 순위인 25위를 달성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Bing입니다. Bing은 세계의 공개된 이후에는 그다지 인기가 없었지만 현재 대AI시대라고 불릴 수 있는 시점에서 그 어떤 웹기반 챗봇보다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었고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여줬습니다. 또 AI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ChatGPT 및 다른 AI 기반이라고 할 수 있는 OpenAI도 당당하게 17위를 달성했네요. OpenAI의 웹 트래픽은 지난해 가을 월 약 2000만 건에서 2023년 4월에는 18억 건까지 증가하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Ranked: The World’s Top 25 Websites in 2023

OpenAI is now one of the world's top websites, rapidly approaching the level of traffic received by TikTok and Amazon.

www.visualcapitalist.com


구독과 좋아요는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좋아할 글을 쓰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