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루카입니다.
오늘도 오버워치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글을 시작하기전에 앞서 먼저 제 오버워치 소식 글들은 오버워치 인벤에서 정보를 가져와서 쓴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제목을 보고오셨다면 알고있으실겁니다.
오늘 제가 글로 다뤄볼 내용은 바로 오버워치의 테스트서버인 PTR서버에 1.13 패치가 되었다는 것인데요.
그 패치의 주요내용을 아주 간단하게 주요한 내용만 뽑아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13 패치 주요내용
전리품 상자 업데이트
-전리품 상자의 중복 확률 대폭 감소
-상자에서 나오는 크레딧의 양 전체적으로 증가
신규 하이라이트 설정
-하이라이트의 새로운 저장공간 '오늘의 하이라이트' 추가
-플레이어가 직접 하이라이트 부분을 제작 가능 (12초를 직접 편집할수 있다고 한다.)
-추가: 저장된 하이라이트는 게임 클라이언트가 패치되기전까지 저장됩니다.
-추가 2: 하이라이트는 한 번에 총 36개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가 직접 조준선을 제작 가능한 기능 추가
(설정-조작법-조준선설정-고급설정)
버그 수정
PTR의 버그수정이니 본서버에는 큰 지장이 없을듯 합니다.
-적 플레이어와 충돌시 공격이 적 플레이어에게 적중한 것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
-라인하르트와 같은 방벽을 기본으로 뚫는 능력이 있던 투사체들이 다른 표면도 뚫고 가던 문제를 수정
-정크랫의 완전 난장판으로 달성한 처치가 실시간 처치 정보에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해결
-로드호그와 오리사 사이의 갈고리 문제 해결
-솜브라의 위치변환기 사용한 이후 피해를 입던 문제를 수정
-오아시스 맵에서 인공지능 플레이어가 정원 쪽으로 무한히 걸어가던 문제를 수정
-훈령장 봇이 올바른 방향을 바라보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D.VA가 특정 위치에서 부스터를 쓰면 바닥을 통과해 낙사하던 문제를 수정
밑에있는 이 주소는 오버워치 인벤에 있는 PTR 1.13패치의 내용을 정리한 리포터 뉴스의 링크입니다.
직접 원문을 읽으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80323&site=overwatch
자 이렇게 오늘도 오버워치에 관한 소식이 끝났습니다.
이번 패치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패치가 많았던것 같습니다
블리자드 측에서 유저들을 생각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정말 발이 빠른 블리자드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길지만 많이 미흡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좀 더 좋은 글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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