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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롤스타즈] 8월 16일 밸런스 업데이트 내용 살펴보기

게임,IT컴퓨터

by 루프탑 2017. 8. 17. 1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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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슈퍼셀의 신작게임인 브롤스타즈 패치입니다.

 

게임 속 캐릭터들의 밸런스들이 패치가 되었습니다.

아직 정식게임이 아닌만큼 자주있는 밸런스 패치는 시작하기전 다듬는 과정이라고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패치내용 (8월 16일)

 

셀리 (Shelly) : 재장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1.25초 -> 1.5초 (너프)

        사거리가 줄어들었습니다. 7.66 -> 6.66 (너프)

           공격시 탄알이 기존보다 더 퍼져서 나갑니다.

 

  파이퍼 (Piper) : 기본 공격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460 -> 440 (너프)

                      궁극기의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300 -> 200 (너프)

 

   제시 (Jessie) : 기본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140 -> 160 (버프)

   포탑의 공격속도가 증가했습니다.       

 

  크로 (Crow) : 기본 공격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160 -> 180 (버프)

     독 미지가 감소했습니다. 90 -> 80 (너프)

 

다이너마이크 (Dynamike) : 기본 공격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160 -> 180 (버프)

궁극기의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500 -> 540 (버프)

다이너마이크가 폭탄을 더 빨리던집니다.

폭탄의 터지기까지 걸리는 시간 감소합니다.1.5초 -> 1.4초 (버프)

 

발리 (Barley) : 기본공격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120 -> 140 (버프)

가본 공격의 속도가 16% 증가했습니다. (버프)

궁극기를 던지는 속도가 8% 증가했습니다. (버프)

 

보 (Bo) : 재장전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2초 -> 1.7초 (버프)

 

콜트 (Colt) : 기본 공격의 탄알 속도가 9% 증가했습니다. (버프)

사거리가 증가했습니다. 10 타일 -> 10.66 타일 (버프)

 

불 (Bull) : 재장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1.5초 -> 1.6초 (너프)

 

지금까지 8월 16일 브롤스타즈 밸로스 업데이트 내용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게임에 관한 소식들 많이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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