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롤로 하는 카드게임 / 롤토체스에 이어 이번엔 롤스스톤?

게임,IT컴퓨터

by 루프탑 2019. 10. 16. 13:0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소식을 전하는 루프탑입니다. 

오늘 10월 16일 10시에 리그 오브 레전드의 10주년 기념 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이번 시즌 협곡의 테마를 "격동하는 원소"로 밝혔습니다.

현재 밝혀진 정보들은 프리시즌에서 협곡의 변화점과 롤 IP를 활용한 다양한 게임들인데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내용은 롤 IP를 활용하여 만든 카드게임입니다. 

사람들은 벌써 유명 카드게임 하스스톤의 이름을 따서 롤스스톤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마치 오토체스의 이름을 롤에 붙여서 롤토체스라고 부르는 것처럼 말이죠.

https://youtu.be/GgJtj8NWt8I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먼저, 이 게임의 정식 이름은 레전드 오브 룬테라 입니다.

기존 카드게임과는 다른 게임 방식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만, 제 눈에는 매직 더 게더링과 비슷한 모습이 조금 보입니다. 

 

게임은 안드로이드 IOS PC 3개의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인게임에서 여섯 개의 지역 데마시아 녹서스 프렐요드 필토오버+자운 아이오니아 그림자 군도 가 공개되었으며, 지역에 따라서 차별점을 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오늘 10월 16일부터 5일 동안 PC버전에서만 사전 체험이 가능합니다. 링크는 아래에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https://playruneterra.com/ko-kr/

 

레전드 오브 룬테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략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소개합니다. 챔피언을 선택해 나만의 전술을 펼치고 전설이 되어 보세요. 무료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playruneterra.com

그럼 신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즐겁게 플레이해보시길 바라며 다음 글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